전체뉴스

[리뷰24]수리영역 점수 올리는 잘나가는 스마트 스탠드

입력 2011-02-23 10:00

수정 2011-02-23 10:03

more
수리영역 점수 올리는 잘나가는 스마트 스탠드


"새 학기가 되면 우리 아이들이 전년도에 비해 공부를 좀 더 잘할 수 없을까"



공부하는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한 번쯤은 이런 고민을 해 봤을 것이다. 부모가 자녀의 공부를 대신해 줄 순 없다. 아이들이 공부를 잘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갖추어 주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 것이다. 아이들이 공부한다며 집밖에 도서관이나 독서실을 찾는 것은 그만큼 집안의 환경이 공부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도서관이나 독서실의 환경이 공부하기에 최적인가는 생각해 볼 문제다. 부모의 입장에선 어디서 공부를 하든지 아이가 높은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 이런 걱정에 빠진 부모에게 이제 자녀를 위한 차별화 된 비밀 병기가 준비됐다.

아이의 눈 피로를 적게 하고 친환경적이면서 자외선과 적외선 방출이 없는 웰빙 LED스탠드가 바로 그것이다.

LED 조명분야에서 미국 UL 인증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조명을 차별화해 학습능률까지 올려준다. 알루미늄 헤드에 메탈PCB를 채택해 LED의 수명을 연장한 반영구적인 제품 'XLEDs Q-400'은 터치 센서를 통해 전원 및 3가지 색온도를 조절하고 수리, 언어, 예술 등 각 학습 분야에 적합한 3단계의 색온도를 채택해 집중력과 학습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경희대 채광조명 연구소의 테스트와 공식논문을 통해 학습효과가 입증된 이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 훅 24(www.hook24.co.kr)에 가면 인터넷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기존의 삼파장이나 백열등, 형광등은 이제 더 이상 스탠드로서 역할을 하기엔 역부족이다. 자연광에 가장 가까운 빛으로 눈부심 현상과 떨림 현상이 없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이 없고 시력보호 및 학습능률 향상 효과가 높은 초절전, 고효율 LED 스탠드의 등장 때문이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 품격까지 더한다면 우리의 고민은 사라진다.

'JK 804'스탠드는 얼마 전 종영된 '시크릿 가든'에서 모던한 LED 스탠드 디자인을 선보였던 제품으로 더 유명하다. 66개의 고휘도 LED 장착으로 최고 1,450Lux의 밝기를 자랑하고 4단계 관절로 편리한 방향조절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바디를 접어 보관할 수 있고 공간 활용이 쉬워 기능적인 감각마저 돋보인다. 고품질에 가격까지 저렴하니 명품 스탠드란 바로 이런 것이다 싶다.

스포츠조선닷컴 강동현 기자 dh_ka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