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혜윤 업고 튀는 변우석"...'선업튀' 핫한 커플의 설레는 B컷 [화보]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4-30 11:31

more
"김혜윤 업고 튀는 변우석"...'선업튀' 핫한 커플의 설레는 B컷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변우석과 김혜윤의 설렘 가득한 B컷이 공개됐다.



엘르코리아 측은 30일 "임솔♥류선재, 이 조합 아주아주 응원해. 지금 가장 핫한 이 커플의 소중한 B컷을 공개합니다"라며 화보 비하인트 컷을 공유했다.

각자의 매력을 살린 의상과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 앞에 선 김혜윤과 변우석. 서로에게 살짝 기댄 포즈를 연출하며 카메라를 응시 중인 모습 속 두 사람의 닮은꼴 그림체로 외모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변우석은 김혜윤을 편안하게 업는 등의 다정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 후 "혜윤이가 해처럼 밝게 웃어줘서 하나도 안 힘들었다"고 말하는 변우석과 "오빠 덕분에 즐거웠다"고 말한 김혜윤의 케미가 더욱 시선을 끈다.

한편 그동안 입소문을 타고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였던 tvN '선재 업고 튀어'는 이를 증명하듯 지난 29일 방송분이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5%, 최고 5.3%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변우석과 김혜윤이 2023년 34살로 타임슬립한 가운데 약속의 한강 다리 위에서 15년 만에 재회하며 안방극장에 폭풍 설렘을 몰고 왔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