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PN풍년, 제1회 ‘PN풍년 능력평가시험’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18-11-13 11:04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제1회 'PN풍년 능력평가시험'이란 이름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PN풍년 능력평가시험은 수능 시험 형식을 차용한 온라인 이벤트다. 과목별로 분리된 수능 문제처럼 압력솥 영역과 냄비 영역, 역사 영역 총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각 영역당 한 문제씩 총 세 문제로 모두 객관식이다. PN풍년 제품 및 브랜드에 관한 문제로 구성되어 평소 PN풍년 SNS 활동을 많이 한 사람일수록 정답 확률이 높아진다.

PN풍년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N풍년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PN풍년 능력평가시험 문제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문제를 모두 맞힌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PN풍년 관계자는 "수능에 응시하는 학생들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SNS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험생부터 학부모님까지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긴장도 풀고, 수능이 끝난 뒤 재미있는 영화도 감상하시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