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상렬, 오현경과 핑크빛? "결혼 시그널 보내, 연매출 100억 예상" ('사당귀')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5-19 17:48

지상렬, 오현경과 핑크빛? "결혼 시그널 보내, 연매출 100억 예상"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사당귀' 지상렬이 오현경과의 핑크빛 시그널을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작품 불황에 맞서 대책 회의에 나선 박명수, 정준하, 지상렬의 모습이 담겼다.

박명수는 정준하, 지상렬과 회동을 가졌다. 박명수는 "정준하와 지상렬은 제일 친하고 허물 없는 관계"라며 돈독한 사이 임을 밝혔다. 박명수는 "마음이야 이팔청춘인데 MZ세대들한테 뭘 좋아하고, 뭘 궁금해하는지 대책을 마련해보고자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상렬은 방송 근황에 대해 "돌려 막기 꽤 한다. 오현경이랑 예능을 한다"고 밝혔다. 오현경은 세 사람과 70년생 동갑내기. 두 사람은 "동갑이면 잘해봐라"라고 부추겼고 지상렬은 "오현경이 나한테 시그널을 보내더라. '만약 우리가 잘 돼서 혹시 결혼을 하게 되면' 이라길래 내가 얘기를 던졌다. ''신랑수업', '동상이몽2' 다 할 수 있다고, 그럼 연매출 100억이 나온다' 하니까 활짝 웃더라"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