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EPL현장]'아쉬움' 손흥민 정중히 인터뷰 거절

이건 기자

입력 2019-09-21 23:27

'아쉬움' 손흥민 정중히 인터뷰 거절
손흥민이 레스터시티전이 끝난 뒤 토트넘팬에게 티셔츠를 선물로 주고 있다. 사진제공=jhkim

[킹파워스타디움(영국 레스터)=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얼굴 표정에 확실하게 보였다. 때문에 손흥민은 정중하게 인터뷰를 거절했다.



토트넘은 21일 영국 레스터 킹파워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에서 1대2로 역전패했다. 토트넘은 전반 29분 손흥민의 도움에 이은 해리 케인의 골로 앞서나갔다. 후반 17분 찬스를 잡았다. 오리에의 골로 쐐기를 박는 듯 했다. 그러나 VAR로 골이 취소됐다. 직전 손흥민이 볼을 잡던 순간이 오프사이드라는 것. 몇 mm 차이로 오프사이드 판정이 났다. 손흥민으로서는 아쉬운 순간이었다.

결국 토트넘은 후반 24분 히카르도, 후반 40분 매디슨에게 골을 내주며 역전패하고 말았다.

경기 후 토트넘 선수들은 말을 아꼈다. 해리 케인은 취재진의 인터뷰 요청에 손을 가로저은 뒤 그냥 나갔다. 손흥민이 나왔다. 한국 취재진과 눈이 마주쳤다. 손흥민은 난처한 표정을 지었다. "죄송한데 안 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국 취재진들 역시 수긍했다. 손흥민의 요청을 받아들였다. 손흥민은 미안하다며 인사를 하고 믹스트존을 빠져나갔다. 아쉬움이 남는 순간이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