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권상우♥' 손태영, 길 걷다 젠데이아 만나는 뉴저지맘 일상 '깜짝'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5-08 19:51

'권상우♥' 손태영, 길 걷다 젠데이아 만나는 뉴저지맘 일상 '깜짝'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손태영이 할리우드 스타 젠데이아를 우연히 만났다.



8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서는 '배우 손태영 충격 먹은 미국 백화점 물가 수준(상상 그 이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뉴욕의 백화점을 둘러봤다. 식사 후 본격적인 쇼핑을 하기로 한 손태영은 "요즘 일자 스트레이트진이 유행이라더라. 근데 유행보다는 내가 옷에 맞춰 결 따라 입는 게 나은 거 같다"며 여러 매장을 구경했다. 그러나 300만 원짜리 원피스, 100만 원짜리 니트 등의 가격을 보고 조용히 옷들을 내려놨다. 손태영은 "가격은 내 스타일 아니다. 그래도 이렇게 보는 것도 좋다"며 '아이쇼핑'을 했다.

신발, 의류 매장을 둘러본 후 쥬얼리 매장으로 향한 손태영. 손태영은 "보석에 관심을 가질 나이인데 관심이 없다. 우리 남편은 정말 복 받았다. 보석을 안 좋아하는 와이프"라며 권상우를 겨냥했다.

쇼핑 후 커피를 마시러 가던 중, 한 호텔 앞에는 인파가 몰려있었다. 젠데이아를 보기 위해서였다. 손태영은 "커피 마시러 갔다가 젠데이아를 또 봤다. 모자를 쓰고 있어서 얼굴은 못 봤다"며 "우리는 하나씩 이슈가 있는 거 같다. 백화점에서 되게 힘들었는데 이걸로 재미를 준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