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X천우희, 공감 100% 청춘 이야기로 돌아왔다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4-13 15:46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X천우희, 공감 100% 청춘 이야기로 돌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조진모 감독, 아지트필름 제작)가 강하늘, 천우희가 만들어가는 청춘의 자화상을 담은 '청춘공감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청춘은 미래에 대한 걱정과 고민으로 우리 모두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다양한 작품에서 청춘의 자화상을 그려온 강하늘과 천우희는 이번 작품에서 꿈도 목표도 없는 삼수생 영호와 꿈을 접어둔 채 엄마와 함께 헌책방을 운영하는 소희로 변신해 또 한 번 청춘을 대변한다.

"영호가 나의 모습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는 강하늘은 '내가 저 때 어땠지? 이럴 때 어떻게 했었지?' 고민하며 자신의 20대를 투영해 영호를 한층 공감가는 캐릭터로 완성했다.

"지금까지 연기했던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리 일상적인 부분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매력적이었다"고 밝힌 천우희는 팍팍한 일상에서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소희로 변신했다. 언니 대신 답장을 하게 된 소희의 목소리 톤만으로도 미안함과 즐거움이 표현되기를 바랬던 조진모 감독은 "이런 감정들을 천우희가 너무 잘 표현해줬다"고 전해 소희로 완벽 변신한 그의 연기에 기대를 더한다.

우연히 시작된 편지로 서로를 따스하게 보듬으며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영호와 소희의 모습은 올봄, 관객들에게도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하늘, 천우희, 그리고 강소라가 출연했고 '메이킹 패밀리' '수상한 고객들'의 조진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