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악마가' 이설, 박성웅과 계약 후 소시오패스됐다…정경호, 되돌릴까

정안지 기자

입력 2019-09-11 22:57

more
'악마가' 이설, 박성웅과 계약 후 소시오패스됐다…정경호, 되돌릴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악마가' 정경호가 이설의 영혼을 찾으려 박성웅을 찾아갔다.



11일 방송된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는 김이경(이설 분)이 모태강(박성웅 분)과의 계약 후 영혼을 잃었다.

이날 김이경은 눈 앞에서 루카의 교통사고를 목격, 눈물을 흘렸다. 김이경은 "왜 자꾸 나한테만 불행한 일이 생기냐고, 내가 뭘 그렇게 잘 못했다고"라며 소리쳤다.

그때 모태강이 나타났고, 그의 앞을 수전령(권혁 분)이 막아섰다. 수전령은 "신의 뜻을 어긴자 자연으로, 자연의 뜻을 어긴자 지옥으로, 희생된 인간들이여 모두 제자리로"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모태강이 루카에게로 향하려 하자, 수전령은 "신의 뜻을 집행한다"며 칼을 빼들었다. 그 순간 공수래(김원해 분)가 나타나 그를 막아섰다.

공수래는 "저 아이의 죄도 내가 대신 받을 테니 제발"이라고 애원했지만, 수전령은 "부탁입니다, 대장. 받아들이셔야 합니다"라며 거절했다.

그때 또 다른 신의 사자들이 나타났고, 모태강은 신의 사자들을 죽이고 돌아섰다. 공수래는 "안 된다. 신의 형벌이 두렵지도 않느냐"고 외치다가, 수전령이 모태강을 해치려하자 수전령을 찔러 소멸시켰다.

뒤늦게 현장에 온 하립(정경호 분)은 피투성이 가 된 루카를 보며 "아빠야 일어나봐"라며 눈물을 흘렸다.

하립은 모태강에게 "아무일도 없을거라고 했잖아. 약속 했잖아"라고 오열했고, 모태강은 "신이라는 자의 잔인함이다"고 했다.

이때 하립은 "나 종신 계약 필요 없으니까 루카를 살리는 걸로 바꾸자"고 했지만, 모태강은 "그대의 할 일은 하나, 지금 네가 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그때 하립은 김이경에게 "이경아 계약하자. 나랑 계약하자. 네 영혼, 네 소원으로 루카를 살릴 수 있어"라며 "악마에게 네 영혼을 주면 4가지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했다.

김이경은 고민에 빠졌고, 모태강은 "유예기간을 주기엔 너무 무거운 부탁이다. 너의 영혼은 즉시 회수되고 소원은 단 하나뿐이야"라고 못 박았다. 이에 하립은 "일단 루카부터 살리자. 네 소원 내가 다 이뤄줄게"라고 매달렸다.

결국 김이경은 "그냥 평범해지고 싶다. 나 때문에 불행한 사람 없게, 나 때문에 슬퍼지는 사람 없게 그냥 평범하게"라고 한 뒤 사인을 했고, 계약서에는 '구원'이라고 작성됐다.

이후 김이경의 계약으로 인해 루카는 살아났고, 전신마비였던 아버지 김택상(정기섭 분)은 걸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친구 유동희(손지현 분)의 동영상이 사라졌다.

영혼이 회수된 김이경은 소시오패스가 됐다. 김이경은 루카를 찾아가 "차를 조심하라"고 했고, 아버지를 찾아가 "나에게 잘못한 거 사과하라. 무릎을 꿇으라"며 독설을 했다.

또한 스타일을 확 바뀐 채 소속사를 찾아간 김이경은 지서영(이엘 분)에게도 "대표님이나 건방 떨지 마라. 지금 돈 되는 사람 나 밖에 없다. 대표님이 나한테 잘 보여한다"고 말해 지서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얼마 뒤 루카는 하립을 찾아갔다. 루카는 "아프다"고 했고, 하립은 걱정했다. 그때 루카는 앞서 김이경으로 부터 '네 아버지가 너 때문에 영혼을 팔았어. 너 살리려고. 그리고 서동천씨는 하립이 됐지. 하립이 서동천 씨야'라고 말한 것을 떠올렸다.

루카는 하립에게 "미안해요. 제가 자꾸 아파서"라며 사과를 하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하립은 달라진 김이경의 모습에 모태강을 찾아갔다. 하립은 "이경이 영혼 돌려달라"고 했지만, 모태강은 "이경이를 위해서 아들의 목숨을 버릴 수 있어? 봐 쉽잖아"라고 거절했다.

하립은 강과장(윤경호 분)에게 "이제 알 것 같은 데 할 수 있는 게 없다. 영혼이 없으면, 악마하고 대회 밖에 남지 않는 건데, 내가 이경이를 그렇게 만들었다"고 후회했다. 이에 강과장은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우리 각자 스스로"라고 말했다.

이후 강과장은 의식을 잃은 사람을 살리려다가 사고로 목숨을 잃고 말았다. 이후 강과장은 딸을 만났다.

또한 하립은 "이것이 신의 형벌이라면 너무 가혹 한 것 아닌가"고 허탈해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