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나겸, 1세 연하 서울대 교수와 결혼…발리로 신혼여행

남재륜 기자

입력 2018-10-15 09:53

more
이나겸, 1세 연하 서울대 교수와 결혼…발리로 신혼여행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개그우먼 이나겸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나겸은 지난 14일 한 살 연하의 면역학 박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인스타그램에 "신혼여행 고고. 결혼식에 와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함 잊지 않겠습니다. 잘 살겠습니다"라는 결혼식 소감과 함께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허니문베이비 만들러 발리로"라고 덧붙였다.

이나겸의 예비신랑은 한 살 연하로 면역학 박사로 알려졌다. 현재 서울대병원에서 연구교수로 재직 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부산 해운대가 고향이라는 공통점으로 급격히 가까워졌다.

이나겸은 결혼 결심 이유에 대해 "(예비신랑이) 'Good listener'다. 남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또 기억했다가 챙겨준다. 이해심과 배려가 엄청난 사람이어서 결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프러포즈에 대해서 이나겸은 "스페인에 남자친구의 세계이식학회에 따라갔다. 그때 분수쇼를 보러갔는데 갑자기 반지를 꺼내서 '이나겸 씨 나랑 결혼할래요?'라는 프러포즈를 해줬다. 남친과 저 둘 다 감동해 울었다"고 떠올렸다.

이나겸은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했다. 이후 MBC '개그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호주 유학 시절 아동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어린이 영어 강의 등을 하며 어린이 방송 전문인으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