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타제국 측 "문준영, 신주학 대표와 심야 만남. 오해 풀었다"

이정혁 기자

입력 2014-09-22 07:50

스타제국 측 "문준영, 신주학 대표와 심야 만남. 오해 풀었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소속사를 공개 비판하고 나섰던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은 어떻게 하루만에 사태 마무리를 선언한 것일까?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인 스타제국에 따르면 문준영은 22일 새벽 소속사 대표와 직접 면담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주학 대표와 문준영이 직접 만나 이번 사태와 관련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눴다. 그 과정을 통해 서로 오해가 있던 부분을 풀었고 문준영이 충분히 납득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면담이 끝난 뒤 문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겨 사태 마무리를 선언했다. 문준영은 "먼저 오늘 하루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 조금전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저의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해소가 되었습니다"라며 "저의 진심에 귀를귀울여주시고 배려해주신 저희 대표님께도 정말 감사함을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이걸 알려주고싶었어요. 팬들과 대중에게 혼나는사장님을그런데막상일치르고나니까..초라하네요. 보세요 여러분 ..보기좋게 저랑 사장님만 집안싸움 한 꼴이에요. 다른 기획사들은 더 심할수도있을거라는거..제가 아는데 넘어가는거는 저희 사장님 혼자 남은게 싫습니다"라고 밝혔다.

제국의아이들 리더 답게 이번 사태로 인해 팀이 흔들리는 것을 사전에 차단했다. 문준영은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닙니다. 9명이서 똘똘뭉쳤다는거 확실하게 말씀드릴게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문준영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9명의 아들들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온 수익들 자금들 피 같은 돈들. 다 어디로 살아진 걸까요? 오늘은 그만 물러나겠습니다. 우리 나머지 제아 8명을 협박하거나 돈으로 매수하실 거면 똑같이 쌍방 들어가겠습니다. 더이상 참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파문을 일으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