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2억 3천만 원' 가격 대박

홍민기 기자

입력 2014-07-30 01:11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2억 3천만 원'…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2억 3천만 원' 가격 대박

걸스데이 민아가 손흥민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 데이트에 이용된 '아우디 R8' 가격이 덩달아 화제다.



29일 한 매체는 민아와 손흥민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이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피해 손흥민의 자동차인 아우디 'R8'로 데이트를 즐겼다.

R8은 아우디를 대표하는 스포츠카로 '드림카'로 각광받고 있다. 최고 시속 320km를 자랑하며, '2014 아우디 R8 쿠페'의 국내 가격은 2억2700만 원~2억3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민아 측은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민아는 2회 만나고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인정 및 아우디 r8 가격에 네티즌들은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진짜네",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아우디 r8 엄청 비싸다",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인정, 아우디 r8 손흥민 연봉이면 충분하지",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인정,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인정, 아우디 r8 디자인도 예뻐",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인정, 아우디 r8도 하루 종일 관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