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애라 부모님 보니, 연극과 교수-출중한 미모 '모전여전'

오환희 기자

입력 2014-07-29 10:40

신애라 부모님 보니, 연극과 교수-출중한 미모 '모전여전'
신애라 부모님

신애라 부모님



배우 신애라의 부모님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주년 특집 신애라 편' 2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신애라 차인표 아들 차정민 군의 영상 메시지와 함께 입양한 딸 예은 예진 양의 육아 이야기부터 자궁적출 수술 고백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애라 부모님은 서울대 출신으로 아버지는 서울대 작곡과, 어머니는 서울대 사범대 국문과 출신으로 알고보니 방송작가 故우영미 씨다.

신애라는 위암으로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해 "마지막이란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더라"며 "오늘이 나에게 마지막일 수 있다는 걸 늘 생각하게 됐다. 결국 가장 중요한 건 가족이더라"고 말했다.

또 신애라는 부모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배우가 된 것에 대해 "어릴 때부터 엄마가 공부보다는 고등학교 때 연극과 선생님이셔서 연극 보러 갈때 매일 데리러 다니셨다"고 했다.

음악을 전공한 아버지의 영향을 신애라 차인표 아들 차정민 군이 이어받은 것 같다고.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차정민 군은 과거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도전하기도 했다. 당시엔 탈락을 했지만 현재 모습에선 더욱 능숙하게 작곡을 하고 래퍼에 도전하는 등 기교가 늘어 음악적 소질을 보이기도 했다.

신애라 부모님에 네티즌들은 "신애라 부모님과 많이 닮았네", "신애라 부모님이랑 판박이구나", "신애라 부모님 서울대 출신이시구나", "신애라 부모님 외모 출중하시네", "신애라 부모님 방송쪽이랑 관계된 일 하셨네", "신애라 부모님 어머니가 방송 작가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