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최은애, 연예인 뺨치는 우월한 미모-몸매 '준수 엄마의 위엄'

조윤선 기자

입력 2014-07-28 15:45

최은애, 연예인 뺨치는 우월한 미모-몸매 '준수 엄마의 위엄'
준수 엄마 최은애

'준수 엄마 최은애'



배우 이종혁의 아내이자 '준수 엄마' 최은애 씨의 미모가 화제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에는 시즌1의 멤버였던 이종혁-준수 부자가 출연했다.

이날 윤민수-윤후 부자는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기 전 이준수가 '시즌2' 멤버인 정세윤, 임찬형과 친해지게 하려고 수영장을 가기로 했다.

윤민수-윤후 부자는 이종혁의 집으로 준수를 데리러 갔고, 이준수는 엄마 최은애 씨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준수는 7개월 만에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준수의 엄마 최은애 씨는 딱 붙는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여기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연예인보다 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민수-윤후 부자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준수 엄마는 서둘러 아들 준수를 떠나보내려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윤민수는 "아이를 나한테 맡기고 어디 가시려는 거 아니냐"고 농담했고, 준수 엄마는 "오늘 늦게 오시는 거죠?"라며 재치있게 응수했다.

이와 함께 화면에는 미소를 지으며 돌아서는 준수 엄마의 모습에 '아싸! 자유다'라는 자막을 삽입해 웃음을 선사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준수 엄마 최은애, 몸매도 진짜 좋네", "준수 엄마 최은애, 왜 이렇게 예쁘신지", "준수 엄마 최은애, 진짜 아름답다", "준수 엄마 최은애, 더 예뻐진 것 같다", "준수 엄마 최은애,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