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진현 7년간의 아이돌 활동 마무리, 배우 도전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1-11 22:50

김진현 7년간의 아이돌 활동 마무리, 배우 도전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지난 2017년 데뷔 후 7년간 아이돌로 활동해 온 '멋진녀석들' 멤버 한을(김진현)과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의 계약이 다음달 1일부로 종료된다.



소속사 측은 "'멋진녀석들'과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로 뜻을 모았다"며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김진현을 비롯한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1월 12일부터 28일까지, 오사카-도쿄 일본 투어를 끝으로 김진현의 '멋진녀석들' 그룹 활동은 막을 내리게 되었다. 김진현은 그간 그룹 내에서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2023년 여름 발표된 luvluuvluv를 비롯한 다양한 발매곡의 안무를 직접 제작해온 능력자다.

또한 지난해 가을 SBS 농구 예능 '매치업'에 출연해 뛰어난 운동신경과 시선을 사로잡는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키184cm에 우월한 비율과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김진현은 부산 출신으로 1남1녀중 막내이며, 누나는 현재 군복무중이다.

지난 7년간 화려했던 아이돌 활동의 마무리를 앞둔 김진현이 계속해서 배우, 모델, 예능인 등 연예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