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소노시즌, '이웃사랑 실천' 취약계층에 제품 기부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3-28 16:59

소노시즌, '이웃사랑 실천' 취약계층에 제품 기부


소노시즌이 지난 27일 경기도 구리시의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을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취약계층 물품 기부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소노시즌에 따르면 전달 제품은 봄 환절기 건강관리에 중요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소노시즌의 주요 품목들로 구성했다.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어드밴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탠다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준비했다. 경추 라인을 편안하게 받쳐주면서 높이 맞춤 조절까지 할 수 있는 베개와 침대 파운데이션(침대 하부 프레임), 슬립 부츠도 함께 기탁했다. 제품들은 향후 구리시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다자녀 가정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기업과 사회, 공동체가 함께 성장한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소노시즌 사랑나눔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저소득층, 미혼모 등의 주거환경 개선과 편안한 잠자리 제공을 위해 현재까지 누적 약 2억 원 이상의 침대 매트리스를 꾸준히 기탁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며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