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성공 비법 설명회'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22-08-17 21:33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중개업 실무 비법을 제시하는 '중개업 성공 비법 설명회'를 진행한다.



'중개업 성공 비법 설명회'는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나 중개업 실무 과정에서 각종 고민과 어려움을 가진 수강생을 위해 에듀윌의 부동산아카데미에서 마련한 설명회다. 각 부동산 분야에 통달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교수진이 진행하며, 창업과 중개업 등의 실무 과정에서 필요한 용어 및 비법을 풀어 설명함으로써 수강생 실무과정에서 가진 여러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부동산실무에서 필수 과정인 경매의 기초와 실무 노하우 등을 통해 수강생의실무를 지원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했다.

더불어,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교수와 현직 공인중개사가 수강생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고 답변을 하는 라이브 Q&A코너도 준비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수강생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디벨로퍼, 경매 마스터 등 다양한 강좌의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강할인권은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해,강좌의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수강생은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며, "에듀윌은 중개업 필수 법령 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엄선해 집필한 중개업 실전 핸드북+성공특강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