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갤럭시노트9 공시지원금 상향 탄력 받아 판매량 늘어… 노트20까지 인기 이어가나

임기태 기자

입력 2020-07-17 00:00

갤럭시노트9 공시지원금 상향 탄력 받아 판매량 늘어… 노트20까지 인기 …


침체됐던 스마트폰 시장이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와 애플 등 글로벌 제조사는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를 예고했고 이통3사 또한 기존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을 상향하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자 갤럭시노트9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최대 수혜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기존부터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하는 갤럭시노트 시리즈인 데다가 최근 구미 공장에서 재생산되어 갓 생산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치솟자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상향된 공시지원금에 카페 추가지원금을 더해 갤럭시노트9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이 10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10 30만 원대, 갤럭시S10 5G 1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A80, 갤럭시A50, 갤럭시A31, 아이폰7, 아이폰8 등의 모델은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침체된 스마트폰 시장을 반등시키고자 주요 모델의 공시지원금을 인상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갤럭시노트9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 재고소진 전 빠른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스마트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1만 4천 원 상당의 액세서리 구매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가 제공된다.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하면 에어팟 프로, 갤럭시 워치, 아이패드, 갤럭시버즈 플러스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