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브(EVE)와 로맨틱펀치가 뭉쳤다…K-Rock의 두 자존심 콜라보레이션 공연

입력 2020-02-19 11:22

이브(EVE)와 로맨틱펀치가 뭉쳤다…K-Rock의 두 자존심 콜라보레이션…


최근 온라인상에서 90년대와 2000년대 가요인 '탑골 가요'가 유행하면서 반가운 얼굴의 가수들의 컴백이 이어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20주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이브(EVE)와 TV 경연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로맨틱펀치가 조인트 무대를 꾸민다.

K-Rock의 두 자존심 이브와 로맨틱펀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무대는 3월 28일 오후 6시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된다.

각종 페스티벌과 크고 작은 공연으로 라이브 씬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두 팀은 국내 락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평소 친분이 있는 두 팀이 한 무대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 락의 대들보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브는 지난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2020 EVE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새 싱글 '잠에 취해'를 발매했다. '잠에 취해'는 프로듀서 G.고릴라가 2009년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작업했던 원곡을 이브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이브의 감성이 진하게 묻어 있는 곡이다.

로맨틱펀치는 2009년 로맨틱펀치로 개명 후 12년 동안 쉬지 않고 라이브 무대 활동을 이어 왔으며, MBC 복면가왕의 양치기소년과 KBS 불후의 명곡으로 명실공히 라이브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이브 X 로맨틱펀치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