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애정지수 쑥쑥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 선봬

장종호 기자

입력 2020-02-04 15:28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애정지수 쑥쑥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 선봬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ROMANTIC DATE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은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호텔측은 "지난해 오픈해 처음 맞는 발렌타인데이 등의 기념일인 만큼 최고의 가성비와 품질 좋은 혜택 상품을 포함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의 경우 더블 또는 패밀리트윈과 주니어스위트더블의 3가지 타입으로 구분했으며, 혜택은 ▲프리미엄 와인 1병 ▲일회용 와인잔 2개 ▲치즈케이크 2조각 ▲캐트리스 파워 플럼핑 젤 립스틱 1개와 에센스 밀리언 누드 아이섀도 박스 1개 중 랜덤 1개 제공 ▲캐트리스 프라임 앤 파인 픽싱 스프레이(미스트) 1개 증정 등으로 이뤄졌다. 가격은 8만 5000원(부가세 10% 포함)부터 시작하며 주중과 주말 등의 요일별 요금이 다르다.

이번 패키지는 모던한 디자인과 안락한 환경으로 준비된 객실의 휴식과 함께 다채로운 기념품을 갖춰 가성비가 뛰어나다.

호텔 관계자는 "프리미엄 와인과 고급 수제 치즈케이크 2조각으로 기념일을 더욱 달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증정되는 뷰티아이템 선물로 커플의 아름다움과 건강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니어스위트월풀 객실 할인권, 조식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얼리체크인이나 키즈존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으로 인해 서울근교 호캉스와 김포여행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특히 월풀과 키즈 등의 객실, 100평이 넘는 키즈존 등이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 전했다. 이어"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와 이벤트로 재방문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용 상품과 온라인 판매 상품으로 구분되며, 예약실 문의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