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연말 프로모션 진행

장종호 기자

입력 2019-12-09 15:54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연말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연말을 맞아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다채로운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클래스 '컬러링 투게더(Coloring Together!)'를 개최한다.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정민우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미니 에코백에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색칠하는 컬러링 클래스로 13세 이하 어린이 투숙 고객에 한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해당 클래스는 1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호텔 2층에 위치한 키즈존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클래스 참여 고객에게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가 직접 그린 아이들의 초상화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들의 그림으로 만든 '컬러 유어 드림(Color Your Dream)' 컬러링 북을 연말 한정 출간한다. 뛰어난 관찰력과 아기자기한 그림체의 정민우 작가와 그림으로 이야기를 전하는 정효경 작가의 유쾌 발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러링 북은 13세 이하 어린이 투숙객 고객이라면 호텔 20층 프론트 데스크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의 작품으로 제작한 스페셜 시즌 슬리브를 선보인다. 한 달간 판매된 음료 수익금 일부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 발달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과 지난해 9월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활동 기회 마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은 '드림블라썸아카데미'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에게 예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이들의 잠재적인 재능의 발견과 예술 활동의 기회 제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