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조아제약 후원 '글러브웍스 추계 야구대회' 성료

장종호 기자

입력 2019-10-23 11:06

조아제약 후원 '글러브웍스 추계 야구대회' 성료
지난 20일 서울 장충어린이야구장에서 열린 2019 글러브웍스 추계대회 U13 부문 우승을 차지한 구로베스트 야구단 김형한 감독이 우승기념 포즈를 취했다.

조아제약이 후원하고 봉황클럽야구연맹이 주최한 '2019글러브웍스 추계대회'에서 김포유소년야구단과 구로베스트야구단이 각각 U11(11세 이하) U13(13세 이하) 부문 정상을 차지한 가운데 폐막했다.



지난 20일 서울 장충어린이야구장에서 열린 경식 결승전에서 구로베스트 팀은 한 수 위의 기량을 뽐내며 김포유소년야구단을 14-0으로 완파하고 우승컵을 차지했다. 앞서 전날에는 2개조 풀-리그로 치러진 U11 부문에서 신생 김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 조상현)포유소년야구단이 3전 전승으로 우승했다.

봉황클럽야구연맹의 올 시즌 최종전이기도 했던 이번 대회는 총 26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5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나흘간의 열전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조아제약이 대표 제품인 잘크톤엠과 조아바이톤을 협찬, 참가 선수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다.

조아제약은 올 시즌 많은 야구대회에 어린이 영양제를 협찬, 유소년야구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