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류준열과 열애' 후폭풍 거세다…한소희, 블로그 폐쇄→SNS도 비공개 전환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3-18 06:58

수정 2024-03-29 21:02

more
 '♥류준열과 열애' 후폭풍 거세다…한소희, 블로그 폐쇄→SNS도 비공개…
류준열(왼쪽), 한소희.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한소희가 SNS 계정을 비공개로 돌렸다.



한소희는 지난 17일 자신의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을 내린 뒤, 인스타그램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해 이목을 끌었다.

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하와이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되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다음날인 16일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또 열애설 과정에서 불거진 환승연애설도 재차 부인했다. 그는 "좋은 감정을 갖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면서도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류준열이 전 연인 배우 혜리와의 결별은 2023년 초이며, 본인과의 열애는 2024년 초부터 시작됐다고도 설명했다. 이에 한 네티즌이 "굳이 왜 남의 연애 기간을 밝히나"라고 혜리와 류준열의 결별 시기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에 대해 지적했고, 한소희는 "결별 시기는 사적으로 들은 게 아니라 작년 6월 기사를 토대로 정리해서 쓴 것인데 무례하면 삭제하겠다. 환승은 아니라는 것의 방증이었는데, 그 또한 실례였던 것 같다"고 댓글을 남겼다.

같은 날 류준열은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최근 열애설을 의식한 듯 뿔테 안경에 모자, 마스크를 착용한 채 얼굴을 가리고 조용히 공항을 빠져나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