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건행맨' 임영웅도 강조한 '건강 검진'…이제 검진 센터 예약도 불티나나

정빛 기자

입력 2023-03-19 19:21

수정 2023-03-19 19:43

 '건행맨' 임영웅도 강조한 '건강 검진'…이제 검진 센터 예약도 불티나…
사진 제공=물고기뮤직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임영웅이 건강 검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영웅은 18일 팬카페 '영웅시대'를 통해 근황을 담은 글을 올렸다.

특히 건강 검진에 소홀한 부모를 우려해 '임영웅이 병원을 가라고 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에 대한 화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스타인 임영웅이 건강 검진을 추천하면, 부모들도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 같다는 게시글에 임영웅이 응한 것이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 인사가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시라)"인 만큼, 임영웅이 다시 한번 건강을 부각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한 임영웅은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 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고 해당글을 언급했다.

이어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 저는 며칠 전에 했다.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시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의 애정 어린 인사에 팬들도 훈훈한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일각에서는 임영웅이 건강 검진 홍보대사로 나서도 좋을 것 같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임영웅의 소망처럼, 건강 검진 센터가 인산인해를 이룰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