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준호♥’ 김지민 “엄마 집에 CCTV 8대 설치”..이유가 (장미의전쟁)

박아람 기자

입력 2022-08-14 15:28

수정 2022-08-14 15:29

‘김준호♥’ 김지민 “엄마 집에 CCTV 8대 설치”..이유가 (장미의전…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김지민이 엄마 집에 CCTV 8대를 설치한 이유를 밝힌다.



8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CCTV로 인해 미국 총기 살인자의 인생이 뒤바뀐 이야기가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이날 이상민은 CCTV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꾼 이야기를 전한다. 이에 MC들은 스토리텔링 전 CCTV에 관련된 여러 이야기들을 나눈다. 그 중 김지민은 "엄마 집에 CCTV 8대 설치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김지민이 어떤 이유로 엄마 집에 CCTV를 8대나 설치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이상민이 전한 충격적인 사건은 미국에서 아내를 총으로 쏴 살인한 남성의 이야기다. 그 남성은 아내를 살해한 후 경찰에 자수를 해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고. 하지만 사건 발생 2년 후 남성의 형량이 종신형에서 15년형으로 대폭 감소했다고 전해져 큰 충격을 안긴다.

아내를 살해한 남성의 인생이 뒤바뀌게 된 계기는 바로 CCTV였다고. 이에 CCTV 속에 숨겨진 충격적 사건의 이면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1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