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숙♥'8살연하'이대형, 올해 결혼?..."대형씨, 너무 티를 낸다" ('당나귀 귀')[종합]

정안지 기자

입력 2022-05-29 18:13

수정 2022-05-29 18:16

more
김숙♥'8살연하'이대형, 올해 결혼?..."대형씨, 너무 티를 낸다"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숙과 이대형이 핑크빛을 이어갔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병현, 이대형, 유희관이 야구 잡지 표지 촬영을 마친 뒤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이색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대형은 '나는 요즘 호감 있는 사람이 있다'는 질문을 받았고, 김숙은 "한번 잘 볼까?"라며 집중했다. 이대형의 대답은 '아니오'였다. 이에 김숙은 "없어?"라며 실망했지만, 이는 '거짓'이었다. 이에 김병현은 환하게 웃으며 "맨날 쑥이야~"라며 노래를 불러 웃음을 안겼다.

이때 "'당나귀 귀' 출연자 중 이상형이 있다"라는 돌직구 질문이 들어왔다. 이대형은 "없다"고 답했지만, 이번에도 거짓말이었다. 이에 김숙은 "너무 티를 낸다. 대형 씨는 숨길 수가 없구나"라며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대형은 "올해 안에 결혼 생각이 있다"는 질문에 "없다. 올해 얼마 남지도 않았다"고 답했다. 그러나 김숙은 "올해면 충분하다. 이제 겨우 5월인데"라고 했고, 결과는 거짓말이었다. 이를 지켜본 허재는 "분위기 좋아진다. 면 먹자"고 했고, 전현무는 "의금 천만 원 써야 되나 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김숙은 앞서 장윤정, 전현무, 김병헌, 허재 등이 '축의금 1000만원 쏜다'는 말을 떠올리며 "대형 씨 사천만 땡겨줘요, 대형 씨"라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 웃음을 안겼다.

앞서도 김숙은 김병현의 화려한 의상을 이대형이 착용,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자 "우리 대형이 줘. 너무 잘 어울리잖아"라며 이대형을 챙겨 핑크빛을 연출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