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싸이 "송중기, 헤이즈 뮤비 출연 흔쾌히 수락…고마워 빈센조"(전문)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5-06 16:03

 싸이 "송중기, 헤이즈 뮤비 출연 흔쾌히 수락…고마워 빈센조"(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싸이가 송중기의 헤이즈 뮤직비디오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싸이는 6일 자신의 SNS에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입니다. 저희 회사를 선택해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구하고 출연을 제안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주었습니다. 고마워 빈센조!!"라며 송중기 헤이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싸이와 헤이즈 송중기는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송중기는 최근 tvN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싸이 글 전문.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입니다. 저희 회사를 선택해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구하고 출연을 제안했습니다.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주었습니다. 고마워 빈센조!!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