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는형님' 김민준 "♥권다미와 소개팅서 만나…지드래곤 누나인 줄 알았다"

조윤선 기자

입력 2020-07-04 22:31

'아는형님' 김민준 "♥권다미와 소개팅서 만나…지드래곤 누나인 줄 알았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는 형님' 김민준이 지드래곤 누나인 아내 권다미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하는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김민준은 아내와 어떻게 만나게 됐냐는 질문에 "소개팅에 나갈 의향이 있었을 때 첫 번째 소개팅에서 만났다. 처음이자 마지막 소개팅이 됐다"고 답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지드래곤 누나라는 사실을 알고 만났는지에 대해 궁금해했고, 김민준은 "소개팅 전에 지드래곤 누나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김민준은 "소개팅부터 결혼까지 아주 빠르게 진행됐다"며 "첫 만남 때 너무 추워서 빨리 조만간 다시 봤으면 좋겠다 싶었다. 두 번째 연락해서 만났는데 헤어질 때 잠깐 자기 집 앞에 들르라고 해서 갔더니 손수 만든 밑반찬을 챙겨줬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지드래곤 누나는 (김민준에 대한) 확고한 생각이 있었던 거 같다"고 말했고, 김민준은 "소개팅 때 여러 가지 대화를 하면서 혼자 사는 나를 챙겨주고 싶어했던 거 같다"며 웃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