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장성규 "전진 결혼 축하…♥승무원 예비신부 실물미모에 깜짝"

정유나 기자

입력 2020-05-26 11:17

수정 2020-05-26 11:19

more
장성규 "전진 결혼 축하…♥승무원 예비신부 실물미모에 깜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신화 전진의 결혼을 축하하며 예비신부의 미모를 극찬했다.



장성규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재 허재 그리고 아재의 만남 #삼재. 진이형 덕분에 '부럽지' 시청률이 껑충 뛰었다. 감사드리고 결혼 미리 감축드립니다. 회식자리에 오신 형수님 미모에 화들짝 #부러우면지는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회식자리에 참석한 장성규, 허재, 전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정한 포즈를 취한 세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미모의 연하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전진은 25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최초공개했다.

부럽패치 MC들의 축하와 질문공세 속 전진은 친한 후배를 만나러 갔다가 후배의 지인이었던 예비신부를 처음 알게 됐다며 첫 만남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첫눈에 반했다. 말투나 행동 자체가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라고 느낄 정도였다"며 예비신부의 바른 인성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고백했다.

또한 자신의 휴대폰에 예비신부는 처음부터 '행복할 내 여자'라고 저장돼 있으며 그의 결혼소식에 신화 멤버들 모두 '새신랑'이라고 축하해줬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예비신랑 전진과 예비 신부의 러브스토리는 다음주 본 방송을 통해 깊숙이 공개될 예정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