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단독]'불청'PD "김진, 고정 멤버 가능성? 시청자가 원한다면…절친 구본승 등 폭로 예고"(인터뷰)

남재륜 기자

입력 2020-04-08 13:06

수정 2020-04-08 13:15

'불청'PD "김진, 고정 멤버 가능성? 시청자가 원한다면…절친 구본승 …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불타는 청춘' 이승훈 PD가 뒷이야기를 전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곽민영과 김진이 등장했다.

'불청'의 여든 두 번째 여행지는 경기도 양평이었다. 새 친구로는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안녕맨'으로 활약하고, 그룹 좌회전에서 리더였던 청춘스타 '김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곽진영 역시 3년만에 '불청'을 다시 찾아 눈길을 모았다.

8일 이승훈 PD는 스포츠조선에 곽진영 출연 배경을 전했다. 그는 "최성국이 여행 중에 전화 통화를 했었다. 그래서 저희도 겸사겸사 연락을 했다"라며 "곽진영 씨가 방송 전에 걱정도 많았고 긴장도 했다. 이후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친구들 얼굴을 보기 위해 나온 거다. 그동안 간간히 연락은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안구커플 안혜경, 구본승과 강경헌의 복잡 미묘한 삼각관계에서는 7.9%(닐슨코리아 수도권)까지 최고 시청률이 치솟았다. 안혜경, 구본승의 계약 연애가 5월 5일 종료가 예정돼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이 PD는 "출연자들의 이야기라 언급하기 어렵다"고 조심스러워했다. 또한 "여행 중 이별하게 되는 과정이 그려질 것 같다"라며 덧붙였다. 그러면서 구본승의 매력에 대해 묻자 "구본승 씨가 예전부터 워낙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았다. 오시는 출연자분들마다 좋아하신다"고 밝혔다.

새 친구 김진 섭외 배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PD는 "지난해 '2019 SBS 연예대상'에서 김진 씨를 만나 인사를 했다"며 "'불청' 작가도 김진 씨랑 함께 한 적 있어,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김진이 고정 멤버가 될 가능성이 있을까. 이 PD는 "이번 여행에 계속 나온다. 시청자 분들이 원하신다면 본인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며 "김진씨도 방송 활동을 많이 안 하는 분이다. 이번 촬영에 재밌다고 하고 가긴했다"고 밝혔다.

다음 주 방송에는 김진의 폭로기관차 활약이 예고됐다. 이에 대해 이 PD는 "김진 씨와 구본승 씨가 굉장히 많이 친하다. 서로를 편하게 봐왔다. 또 김진 씨가 생각보다 데뷔를 일찍해서 '불청' 멤버들과 다 인연이 있다. 시시콜콜하게 이야기를 많이 해줬다. 그런 것들을 편하게 이야기하다 보니 폭로 아닌 폭로가 된 거다.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귀띔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