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네오위즈, 25일부터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19-07-23 15:19

네오위즈, 25일부터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개시


네오위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PC방 서비스를 25일부터 시작한다.



우선 25일 오후 4시부터 일주일간 공개 시범 서비스(OBT)를 거친 후 오는 8월 1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네오위즈는 PC방 전용 혜택도 마련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는 공식 PC방 웹사이트에서 PC방 전용 'UPLAY'를 통해 접속하면 라이선스 없어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게임 내 모든 대원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인 부적(총기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부적 아이템은 PC방 접속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아이템이다.

네오위즈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꼼꼼한 사전 준비를 진행해 왔고 대대적인 서버 관리와 점검 등을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상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으로,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위클리 컵, 먼슬리 컵, 하프 이어 컵, 식스 챌린지 코리아 등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게임의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고 네오위즈는 강조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