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참시' 박진주, 닮은꼴 매니저와 첫 등장 "친남매 같아"

남재륜 기자

입력 2019-07-21 00:18

'전참시' 박진주, 닮은꼴 매니저와 첫 등장 "친남매 같아"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박진주가 남매 같은 매니저와 함께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1회에서는 현실 '엄마와 딸' 같은 박진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진주는 매 작품마다 디테일한 연기로 캐릭터 자체에 스며드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다. 그녀와 2년째 함께 하고 있는 매니저는 박진주와 이목구비가 비슷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주는 "촬영장에 첫 모습을 보면 분위기가 많이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인정했다. 박진주는 "닮았다는 소리를 계속 들으니까 좋은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가 '전참시'에 제보한 내용은 "누나가 시작만 하고 끝맺음을 못 한다"는 것이었다.

박진주는 황금 휴식기를 보내는 중이었다. 스케줄 없는 날에 뭐하냐는 매니저 질문에 박진주는 "누워있기. 너무 재밌다"고 말했다. 그는 "작품 할 때 다 쏟고 쉴 땐 쉬어야 한다는 주의다. 작품할 때 너무 쏟아내니까 쉴 때 뭘 해야하는지 모른다"고 덧붙였다.

매니저는 작심삼일 아이콘인 박진주에게 "시작만 하지 말고 끝을 해보자"며 "운동도하고, 책도 읽고"라고 잔소리를 쏟아냈다. 이에 박진주는 창 밖을 영혼 없이 쳐다보는 등 잔소리를 듣는 딸과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매니저는 "누나랑은 너무 친한 사이라서, 동생이지만 잔소리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