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연기로 일어설것"… 양정아, 이혼 후 열 배우 2막 응원(종합)

백지은 기자

입력 2018-10-16 14:19

수정 2018-10-16 15:24

 "연기로 일어설것"… 양정아, 이혼 후 열 배우 2막 응원(종합)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양정아의 이혼 소식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양정아는 지난해 말 3세 연하의 사업가 남편과 이혼했다. 소속사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16일 "양정아가 지난해 말 남편과 이혼하게 됐다. 이혼 사유 등에 관해서는 개인 사생활과 연결된 부분이라 자세히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양정아의 이혼 소식에 팬들도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나 워낙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인 만큼, 아픔을 털고 일어나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응원의 목소리도 내고 있다. 이혼은 개인 사생활인 만큼, 그 경위와 사유에 대한 추측은 접어두고 한 사람의 여자이자 배우로서 다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양정아를 응원하겠다는 것이다.

소속사 측 또한 "양정아가 '언니는 살아있다' 이후 작품을 잠시 하지 못했다. 마음을 추스르고 차기작을 통해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1971년 생인 양정아는 199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서울 대표로 출전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1993년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데뷔, 연기자로 전향했다. 그의 데뷔 동기로는 장동건 심은하 차인표 등이 있다. 양정아는 '우리들의 천국'을 시작으로 'M' '엄마가 뿔났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장사의 신-2015 객주' 등을 통해 내공 있는 연기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렸다. 이와 함께 '골드미스가 간다'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등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해 김순옥 작가의 SBS 주말극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열등감과 자격지심으로 그릇된 욕망과 비틀린 모성애를 갖게돼 온갖 엽기적인 기행을 일삼는 이계화 역을 맡아 표독스러운 악녀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양정아는 조만간 차기작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