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게임펍, '손오공디펜스' 서비스 2주년 맞아 인포그래픽 공개

남정석 기자

입력 2018-07-16 17:35

게임펍, '손오공디펜스' 서비스 2주년 맞아 인포그래픽 공개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730일 동안의 기록이 담긴 인포그래픽을 16일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웅으로는 다수의 적에게 높은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을 가진 공격형 캐릭터 '강자아'가 뽑혔다. 이어 '양전'과 '사오정'이 2, 3위로 뒤를 이었다. 또 게이머들이 던전에 도전한 횟수는 약 1억 1300만번, 토너먼트는 약 1억 3500만번, 가장 최근에 추가된 콘텐츠인 전서버 랭킹전은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도전 횟수가 170만회에 달했다. 아울러 게임펍은 공식 카페 마스코트로 활약 중인 GM 오공과의 5문 5답을 통해 그간 궁금했던 내용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이와 함께 '손오공디펜스'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복숭아, 전설장비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거나 무한의 탑을 돌파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펍은 올 하반기 중 신규 적색 영웅 및 추가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손오공디펜스'는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된 콘텐츠를 앞세워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