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황하나, 박유천에 이별 통보? "축복 받는 결혼하고 싶은데…"

조윤선 기자

입력 2017-07-21 11:29

황하나, 박유천에 이별 통보? "축복 받는 결혼하고 싶은데…"


JYJ 박유천과 결혼을 앞둔 황하나가 최근 이별을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21일 한 매체는 황하나 측근의 말을 빌려 "최근 두 사람이 각종 루머와 논란에 휩싸이면서 황하나가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박유천에게 이별을 통보하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측근에 따르면 박유천과 황하나의 관계가 최근 소원해졌다고. 두 사람의 만남이 화제가 되면서 길거리만 지나다녀도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것에 황하나가 많이 힘들어하고 있으며, 가족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에 더욱 힘들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고백한 후 논란이 된 것에 대해 황하나는 지인들에게 "더 이상은 버티기 힘들다. 축복받는 결혼을 하고 싶은데,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나를 비난하는 것 같다"고 토로했다는 것.

측근은 두 사람을 아는 지인과 가족들은 이별을 반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측근은 "황하나와 박유천이 서로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것은 맞다. 그러나 최근 크게 이슈가 되면서 황하나가 많이 힘들었던 것 같다. '다 내려놓고 싶다'고 자주 토로했으며, 박유천에게 이별을 통보하기도 했다"며 "두 사람이 잘되길 바란다. 많이 힘든 상황이지만 위기를 극복해내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