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성경 "나와 비슷하면서 평범한 캐릭터 하고 싶다" [화보]

조윤선 기자

입력 2017-03-23 09:57

수정 2017-03-23 10:07

more
이성경 "나와 비슷하면서 평범한 캐릭터 하고 싶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성경이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23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끝내고 오랜만의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성경과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성경의 스위스 다이어리' 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위스 관광청의 협조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도시로 꼽히는 베른과 생갈렌, 두 도시를 오가며 진행되었다. 처음 스위스를 방문한다는 이성경은 "아기자기한 도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며 또 오고 싶다는 말을 남길 만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연기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평소에도 여행을 즐긴다는 이성경은 여행이란 쉼이라고 말한다. 그는 "사실 한국에 있으면 어떻게든 일거리가 생기고 집안일을 하다 보면 쉬어도 쉬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혼자 보내는 시간을 좋아하기도 해서 컨디션이 따라주는 한 여행을 떠나려고 해요.여행지에서도 돌아다니기 보다는 자고 싶을 때 자고 카페에서 하루 종일 앉아있기도 하는 듯, 현지인처럼 사는 듯한 여행을 즐기는 편이죠"라고 말했다.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이후로 부쩍 털털해진 것 같다는 말에 이성경은 이게 진짜 모습이라고. 그는 "원래도 그랬지만 작품 이후로 좀 더 맘 놓고 드러내다 보니 더 그렇게 보는 것 같아요. 사실 제가 매일 보고 기억하는 얼굴은 복주 같은 얼굴에 복주 같은 이미지거든요. 이번 작품을 통해 제 새로운 모습을 봐줘서 정말 감사했죠"라고 밝혔다.

앞으로 이성경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묻자 "제 나이에 맞는 밝은 캐릭터는 아직 못해본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하면서 평범한 캐릭터를 하고 싶어요. 사극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그건 좀 나중으로 미뤄둘래요. 일단은 지금 할 수 있는 역할을 여러 개 해보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아름다운 스위스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성경의 화보와 이야기는 20일에 발행된 '그라치아' 4월호(통권 제 89호)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