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앞치마 휘날리며' 오정연 "리얼리티 프로, 예전부터 욕심"

최보란 기자

입력 2015-07-30 10:37

'앞치마 휘날리며' 오정연 "리얼리티 프로, 예전부터 욕심"
아나운서 오정연이 30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TV조선의 쉐프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앞치마 휘날리며'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앞치마 휘날리며' 는 6명의 연예인이 5성급 호텔의 주방을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TV 속 셰프들의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진 치열한 삶의 현장을 보여준다. 삼성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5.07.30/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방송인 오정연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오정연은 30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TV조선 '앞치마 휘날리며' 제작발표회에서 사회를 맡은 이하정 아나운서로부터 "오정연이 프리선언을 한 뒤 여러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봤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욕심이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오정연은 "이전에는 KBS 2TV '생생정보통' 등 스튜디오에서 현장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그러다보니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방송이 별로 없었다"고 말했다.

오정연은 "그래서 당시에도 내가 VCR 속으로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현장의 생생함 속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 지금 이렇게 프로그램을 하게 된 것이 영광이다"고 리얼 버라이어티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앞치마 휘날리며'는 6명의 연예인이 5성급 호텔의 주방을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TV 속 셰프들의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진 치열한 삶의 현장을 보여준다. '상남자' 캐릭터인 배우 이동준,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방송인 이본과 붐, 가수 알렉스, 아나운서 오정연이 출연해 주방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셰프의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