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상]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서 극강의 외모 뽐내 '청순 철철'

정안지 기자

입력 2014-10-21 20:37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서 극강의 외모 뽐내 '청순 철철'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서 극강의 외모 뽐내 '청순 철철'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서 극강의 외모 뽐내 '청순 철철'



YG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멤버로 알려진 김지수가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미 넘치는 외모로 네티즌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김지수는 21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 타이틀곡 '스포일러' 및 '헤픈엔딩'의 뮤직비디오에서 수준급 연기를 선보였다.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모두 영화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로,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랑하는 연인들의 이별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에 김지수는 때로는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가련한 여주인공으로 분해 완벽한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뿐 아니라 김지수는 배우 김옥빈과 탕웨이를 연상시키는 미모로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남성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YG에서 올해 안에 데뷔한다고 예고했던 새 걸그룹 멤버로 알려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YG 걸그룹 김지수에 "YG 걸그룹 김지수, 청순한 외모에 정말 깜짝 놀랐네요", "YG 걸그룹 김지수, 이제 20살인데 이러한 연기를 할 수 있다니...", "YG 걸그룹 김지수, 극강의 청순한 미모이시군요", "YG 걸그룹 김지수, 잠깐 등장했는데 엄청나게 시선을 받았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