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승연 신곡 '다시 너를', 가창력 폭발 '최고 난이도'

김영록 기자

입력 2014-07-30 19:47

손승연 신곡 '다시 너를', 가창력 폭발 '최고 난이도'
손승연 다시 너를

손승연 다시 너를



손승연의 신곡 '다시 너를'이 공개됐다.

손승연의 소속사 포춘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의 음원과 타이틀 곡 '다시 너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보이스코리아1 우승자 손승연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음원 발매 직후부터 손승연의 '다시 너를'은 실시간 검색어 및 음원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시 너를'은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다.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까지 넘나드는 손승연의 압도적인 가창력이 귀에 꽂힌다.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다시 너를'은 막강한 차세대 탑보컬 손승연도 '부르기 힘든 노래'라고 혀를 내둘렀을 만큼 최고 난이도"라며 "손승연의 트레이드 마크인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되는 고음 후렴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뻥 뚫어놓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는 '고백을 망설이는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을 받은 서울 시민 1000명의 답변을 모아 만들어졌다.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에는 '다시 너를' 외에도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를 비롯한 10개 트랙이 실려있다.

손승연 다시 너를 노래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승연 다시 너를, 노래 대박", "손승연 다시 너를, 역시 손승연 가창력", "손승연 다시 너를, 뮤비 괜찮더라", "손승연 다시 너를, 역시 이름만 보면 믿고 듣는 가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