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소나기가 바꾼 흐름…호투하던 NC 신민혁, 박상언-터크먼에 백투백 허용[대전 Live]

박상경 기자

입력 2022-07-06 20:01

수정 2022-07-06 20:11

소나기가 바꾼 흐름…호투하던 NC 신민혁, 박상언-터크먼에 백투백 허용
◇한화 터크먼. 대전=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

[대전=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비가 흐름을 바꿔놓은 것일까.



NC 다이노스에 끌려가던 한화 이글스가 홈런 두 방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한화는 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가진 NC전에서 0-2로 뒤지던 3회말 1사 주자 없는 가운데 박상언과 마이크 터크먼의 백투백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NC가 2-0으로 리드하던 경기는 3회초 2사 1, 2루 상황에서 중단됐다. 갑작스럽게 세찬 소나기가 내렸다. 10여분 넘게 퍼붓던 빗줄기가 서서히 가늘어지기 시작했고, 결국 중단 38분 만에 재개 결정이 내려졌다. NC는 노진혁이 1루수 땅볼에 그치면서 이닝은 그대로 마무리 됐다.

이어진 한화의 공격, 한화는 선두 타자 권광민이 신민혁에게 삼진을 당하면서 출발했다. 그러나 박상언이 신민혁에게 좌월 솔로포를 뽑아낸데 이어, 터크먼까지 우중월 동점 솔로포를 쏘아 올리면서 단숨에 균형을 맞췄다. 2회말 투구 후 1시간 가까이 벤치에 앉아 있었던 신민혁은 좀처럼 제구를 잡지 못하는 모습을 노출했다.

대전=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