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디바, 송강과 함께 '오늘은 고디바' 캠페인 전개

전상희 기자

입력 2024-01-28 12:11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배우 송강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송강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해온 배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 데몬', '알고있지만' 등을 통해 스타파워를 과시해왔다.

고디바 측은 "송강의 럭셔리 이미지와 고디바 초콜릿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더해져 큰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디바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새 뮤즈 송강과 함께, '오늘은 고디바'라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향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물론 일상에서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2월 6일에는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송강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고디바에서 출시한 '프루츠 바스켓 컬렉션'은 오직 2024년 밸런타인데이 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카카오 과즙, 딸기, 바나나, 패션프루츠 등의 향이 가미된 가나슈와 프랄린으로 속을 가득 채운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과 프레시한 과일 맛의 4가지를 자랑한다.

고디바의 조현진 이사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콜렉션을 통해, 풍부한 매력의 송강만큼이나 부드럽고 달콤한 고디바와 함께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32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