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IFC몰, 이달 말까지 최대 70% 할인 '윈터 세일'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24-01-02 09:28

IFC몰, 이달 말까지 최대 70% 할인 '윈터 세일' 진행


IFC몰이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고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세일(Winter Sale)'을 진행한다.



글로벌 SPA브랜드 코스·자라·마시모두띠·앤아더스토리즈는 최대 70%, 나인과 찰스앤키스는 최대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인양품, 오이쇼 등 홈퍼니싱 및 스포츠 브랜드들도 참여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겨울철 인기 제품을 정상가 대비 2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새해맞이 브랜드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라스베이글은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 시 하이원 팰리스 호텔 주중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30매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그 외 지난달 20일 오픈한 배스킨라빈스는 오픈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아메리카노 10잔 구독권 구매 시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FC몰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신년맞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윈터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로 즐거운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