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커플팰리스' 김종국 "공부하는 마음, 나도 참여하고파"

정빛 기자

입력 2024-01-30 11:10

'커플팰리스' 김종국 "공부하는 마음, 나도 참여하고파"
'커플팰리스' 김종국. 사진 제공=엠넷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김종국이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점을 밝혔다.



김종국은 30일 엠넷 '커플팰리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공부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라며 "저도 참여하고 싶다"라고 했다.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미혼인 김종국은 "이상과 현실을 배우고 있다. 공부하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제작진에게 번호표 구해달라 할 정도로 현장에 참여하고 싶더라. '나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계속 했다"고 했다.

다른 연애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에는 "사실 카페 앉아서 100명을 다 보기는 힘들다. 어떤 사람이 나올지 기대감이 큰 방송이다. 그리고 정형화 되지 않은 사람들이 출연한다. 선별한 사람이 아니다. 길거리 캐스팅한 것 같은 분들이다"라고 짚었다.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는 엠넷에서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