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하정우, 하와이에 1000억 집+애인 있다? "훌라 춤추는 스타일" ('짠한형')[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6-25 08:15

more
하정우, 하와이에 1000억 집+애인 있다? "훌라 춤추는 스타일"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성동일이 후배 하정우의 애인 유무에 대해 궁금해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하정우 성동일 채수빈 EP. 47 뇌절 주의 왜 웃음이 나는지 아무도 모름! 하정우식 아무말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성동일은 하정우에게 "네가 지금 나이가 있잖아. 애인이 있니, 없니. 나 진짜 궁금하다"고 물었고, 이에 하정우는 "저 여자친구 있냐고 물으시는 거냐"고 되물었다.

이에 성동일은 "내가 진짜 궁금한 게 뭐냐면 '국가대표'라는 영화 찍을 때 딸 빈이를 낳았다. 와이프 혼자 병원에서 낳아서 박수받았다. 그런데 지금 정우가 그때 내가 빈이 낳았을 때보다 나이가 많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하와이에 뭔가 장만했을 때는 하와이에 누군가가 있다는 거 아니겠냐"며 의문을 품었고, 이에 하정우는 "하와이에 그 훌라 춤추는 그 스타일? 추장님 만나서 미팅도 많이 했다"며 능청을 떨었다. 이어 성동일은 "내가 얘를 봤잖아. 얘는 진짜 없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성동일과 하정우는 스튜디오를 구경하던 중 신동엽에게 "여기 네 거 아냐? 청담동에 이 정도 규모면 이거 굉장히"라며 장난을 쳤다. 이에 신동엽은 "여기가 왜 청담동이냐. 연기자들이 음해하니까 진짜 같아"라며 당황했다.

이어 신동엽 역시 복수에 나섰다. 곧바로 신동엽은 하정우에게 "정우야, 나 궁금한거 있다. 너 하와이에 집 산 거, 그거 1000억 넘는 거는 세금이 많이 나간다고 하던데 그건 어떻게 해?"라고 장난쳤다.

이에 성동일은 "내가 그 집 가봤는데 대출이 998억이다. 미국 이율이 센데 하와이 은행에서 얘가 융자를 받았다더라"라며 거들었고, 하정우 역시 "하와이 수협에서 받았다"고 맞장구쳤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하와이에서 1000억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안 믿는데 청담동이라고 하면 믿을 수도 있다"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성동일은 "아무리 하와이라도 반지하가 1000억짜리가 어딨냐. 하와이 집 반지하다"고 하정우의 하와이 집에 대해 설명하며 "내가 한 번도 태어나서 애 셋 키우면서 여행이라는 걸 가 본 적이 없다. 처음으로 하정우랑 '하이재킹'을 찍었는데 하와이 같이 가자고 하더라. 이 기회 아니면 언제 가겠냐. 그래서 얘가 먼저 가고 며칠 후에 내가 따라갔다"라고 하정우와 함께 하와이를 간 사연을 전했다.

그러면서 성동일은 "17일 동안 있었는데 정확하게 둘이서 와인 200병 마셨다"며 "17일 동안 나가서 먹은 적이 두 번 정도 있었나. (정우가)정말 안 나간다. 그냥 본인이 집에서 해 먹는다. 대한민국에서 그래도 돈 잘 버니까 편하게 있을 줄 알았는데 맨날 장 보러 간다. 한인 슈퍼 맨날 간다"며 하와이에서 하정우와 함께 지낸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