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월클 통했다" 변우석 '성덕' 인증→손흥민 '박제+맞팔' 화답[SC이슈]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6-25 13:22

수정 2024-06-25 14:21

more
"월클 통했다" 변우석 '성덕' 인증→손흥민 '박제+맞팔' 화답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레전드 월클 손흥민과 신흥 월클 변우석이 통했다.



25일 변우석은 자신의 SNS에 손흥민 선수에게 싸인 받은 티셔츠 사진을 자랑하며 "성덕"이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티셔츠에는 "변우석 님!"이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의 싸인이 담겨 있다.

평소 변우석은 손흥민 선수 팬임을 여러번 강조한 바 있다. 그는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고 경기를 챙겨보다 보니까 지금은 자연스럽게 토트넘 팬이 됐다. 토트넘 덕후다"라며 "오래 전에 길거리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난 적이 있다.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달려가서 '형 저 진짜 팬이에요'라고 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나보다 한 살 동생이더라. 그래도 축구 잘하고 멋있으니까 형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후 손흥민도 변우석의 '성덕' 인증에 자신의 인스타 박제와 맞팔로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은 같은날 오후 자신의 공식 계정에 변우석이 올린 '성덕' 티셔츠 사진을 게재했다. 손흥민은 변우석을 맞팔하며 그의 '성덕'에 화답한 것. 변우석은 손흥민의 맞팔까지 받으며 '최고의 성덕'으로 거듭났다. 손흥민이 맞팔한 연예인은 배우 공유 박서준 가수 윤하 등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다.

한편 지난달 종영한 tvN '선재 업고 튀어'로 글로벌 인지도를 갖춘 대세배우로 거듭한 변우석은 현재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대만 방콕 마닐라 팬미팅을 성료한데 이어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 7월 6일과 7일 서울에서 국내 팬들을 만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