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빌드업' PD "최종 데뷔 4인, 활동기간 2년…좋은 음악 전폭 서포트"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1-24 11:20

'빌드업' PD "최종 데뷔 4인, 활동기간 2년…좋은 음악 전폭 서포트…
24일 CJ E&M 센터에서 열린 Mnet 예능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 MC 이다희, 서은광, 김재환, 솔라, 웬디, 백호, 이석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1.24/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마두식PD가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2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사옥에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두식PD는 "'4'라는 숫자가 각자의 매력이 잘 보이면서도 화음과 보이스의 조화가 최적화 됐을 때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겠다 싶어 4인조로 정했다. 제작진은 데뷔 멤버들에게 좋은 음악을 제공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최종 데뷔 멤버들은 총 2년 활동을 하게 되며 음반 OST 공연 음원 등 다양한 팬과 무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포트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빌드업'은 Mnet이 2024년 처음 내놓는 신작으로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이다희가 MC를,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이 심사위원을 맡았다.

26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