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프리뷰]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선사하는 K-게임 예능 '아이엠그라운드', 첫방 관전 포인트 공개 ('아이엠그라운드')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1-22 06:09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선사하는 K-게임 예능 '아이엠그라운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꿀잼 보장'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23일 채널S-ENA채널에서 동시 방영 예정인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제작진은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현지인들과 어울리는 로망을 실현시켜줄 단 하나의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 4명의 'K-훈남' 완전체로 설렘을 유발하는 '아이엠그라운드'만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다.

먼저 "'K-게임'이 해외에서도 통할까?"라는 물음표에서 시작한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와 국적이 다른 외국인들과 'K-게임'으로 친구가 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여정이다. 실제로 출연진들은 수십여 명의 현지인들과 '오징어게임' 뺨치는 초대형 스케일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현실화하는가 하면, '홍삼 게임', '제기 차기', '때수건 허리 씨름' 등 한국의 '꿀잼 게임'을 대방출하며 그리스를 접수했다. 뿐만 아니라, 여행지 곳곳에서 'K-게임'을 하며 만난 현지인들과 파티까지 벌이며 무아지경 'K-게임'의 현장으로 모두를 초대한다.

다음으로 주목할 만한 점은 'K-게임'으로 접수할 첫 번째 여행지이자 '지중해의 보석 같은 나라' 그리스의 환상적인 풍광. 그리스는 '문명의 나라'로,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건축물로 꼽히는 '파르테논 신전'을 포함해 수많은 유적지들이 곳곳에 가득하다. 'K-게임'을 하며 만나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풍경들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마치 수천 년 전으로 돌아가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과 낙원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

화려한 출연진도 눈에 띈다.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 'K-훈남' 4형제의 '꿀조합'을 완성하며 방송 전부터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것.

'세심 끝판왕' 맏형 이상엽은 손수 준비해온 수첩을 쥐고 동생들을 위한 가이드를 자처하는가 하면, 게임 현장에서는 '오늘만 살 것처럼' 뛰고 넘어지고 망가지는 등 열정을 폭발시켰다.

연기와 예능을 오가던 '올라운더' 이상엽은 '아이엠그라운드'를 통해 그간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예능 포텐을 터트린다.

'글로벌 핵인싸' 둘째 황광희는 말실수도 당당하고 뻔뻔하게 소화하며 예능으로 승화시키는 귀여운 빈틈의 소유자. 그러나 진행에 나설 때에는 야무진 면모로 데뷔 15년 차 예능인의 위엄을 드러냈다.

'보조개 미남' 셋째 김민규는 국내외, 남녀노소 불문 모두를 홀려버린 '월드 라이징 스타'의 매력을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외모에 통통 튀는 입담, 상큼 발랄 에너지를 장착한 'MZ 대표' 막내 손동표는 어디서도 꿀리지 않는 매력으로 형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막내 온 탑'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K-훈남즈'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의 '대환장 파티' 게임 현장,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는 1월 23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채널S와 ENA에서 동시 방영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