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9주년 맞은 '영웅 온라인',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4-01-18 17:55

19주년 맞은 '영웅 온라인',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은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윤회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무협 작가진이 공동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을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로, 지난 2005년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9주년 생일을 맞아 신규 지역 '윤회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윤회도는 '반복되는 생 중 잠시 쉬었다 가는 공간'의 의미를 지닌 맵으로 적정 이용 레벨은 285~290이다. '십이천마 11장'의 특정 퀘스트 완료 후 천수무당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윤회도 사냥터에서는 일정 확률로 최고급 무기인 '천룡백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룡백상은 '천룡대제'의 기운이 담긴 현경의 신규 무기로 능력치를 최대로 올려주는 전설급 장비다.

19주년 기념 이벤트는 18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청룡의 해를 맞아 '갑진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시간마다 이벤트 지역 입장 후 '대왕 갑진' 몬스터 처치 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고급 재화 획득할 수 있다. '새해 등불 날리기' 이벤트는 1시간마다 지급되는 '풍등' 아이템을 갑진 NPC에게 제출하고 전 서버 누적 만 개 도달 시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