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김지민♥' 김준호, 운세 봤더니 "경찰차 3번 타야"…이동건은 "4, 5번 이혼"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1-08 07:49

more
'김지민♥' 김준호, 운세 봤더니 "경찰차 3번 타야"…이동건은 "4, …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경찰차 3번 타는 깁준호, 이혼 4~5번 하는 이동건….



개그맨 김준호와 배우 이동건의 충격적인 2024년 운세가 공개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준호와 이동건이 역술인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역술인은 김준호에게 "진작 좀 오시지 그랬냐"고 말하더니, "경찰 차를 3번 타셔야 한다. 몇 번 탔냐"고 물어 진땀을 빼게 만들었다.

김준호는 대답하지 못하고 당황했는데, 충격적인 내용은 이동건도 마찬가지. 역술인은 이동건에게 "귀인도 있고 이성도 있다. 하지만 4번, 5번 이혼한다. 늦둥이가 보인다. 귀한 아들이 있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에서 이동건은 알코올 문제 등을 고민하면서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상담을 받은 바 있다. 과거 불의의 사고로 동생을 떠나보내게 되면서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판정을 받고 정신병원에 입원까지 했던 뒤로 술에 의존하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 이동건은 의사에게 "한 번 상담 받아 봐야겠다고 생각한 게 주변에 친한 친구들, 선배들, 부모님이 제가 낮부터 술을 너무 많이 마신다고 걱정을 많이 한다"며 "거의 매일 마시는 것 같다. 조금이라도. (술을 마신 지) 10년은 된 것 같다. 누우면 생각이 많아 몇 시간 잠에 못 든 적도 있었다. 그게 두려워 술을 마시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호와 이동건의 자세한 신연 운세는 오는 13일 오후 9시5분 방송에서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