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수홍, 결혼식 혼주 자처한 김수용에 눈물 "날 지켜줘...진짜 고마운 형" ('비보티비')[종합]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1-04 08:41

more
박수홍, 결혼식 혼주 자처한 김수용에 눈물 "날 지켜줘...진짜 고마운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수홍이 혼주석에 있던 김수용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비보TV'에는 '베테랑 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이라며 '개세모' 콘텐츠에 개그맨 김수용, 김인석, 박수홍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수홍은 김수용에 대해 "나 결혼식 때 혼주, 그 장면만 보면 눈물만 난다"고 했다. 김수용은 박수홍 결혼식 당시 "나도 손님맞이를 하려고"라며 혼주석에서 손님 맞이를 했고, 방송을 통해 이를 지켜본 박수홍은 큰 감동 받았다.

박수홍은 "우리 와이프하고 진짜 고마운 형이라고 이야기 했다. 국진이 형도 고맙고 경림이도 고맙고 수영이도 고맙고 혼주석에 있었던 재석이나 석진이 형 다 고맙다"고 했다.

이어 그는 "(김수용이)근데 츤데레 인 게 결혼식 때 누구보다 먼저 와서 나를 지켜주는데 저 형이 덩치도 좋지 않냐"라며 "내 뒤에 큰 산 하나가 지켜주는 것 같더라. 마음 속으로 너무 고마워서 '내가 이 어려움 지나면 수용이 형한테 정말 잘해야지'라며 결심해서 정말 잘하고 있다"며 김수용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수홍은 "위기가 오고 나니까 정말 내 사람과 아닌 사람이 극명하다. 그 전에 간, 쓸개 다 빼주고 나는 자기 사람이라고 라인 서있던 사람들 나를 욕하지 않으면 다행이다"며 "근데 두 사람은 어떻게 이렇게 의리 있을까 싶다"며 재차 고마운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