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에이프릴 이나은, 이강인과 열애설 부인 "지인사이일 뿐"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1-02 09:52

 에이프릴 이나은, 이강인과 열애설 부인 "지인사이일 뿐"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이강인과는 지인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은 인적이 드문 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거나 이나은의 자택 주변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이나은은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 '봄의 나라 이야기', '라라리라라'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2018년 부터는 '에이틴'을 시작으로 '모두의 연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했다. 또 '고교급식왕' '맛남의 광장'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으나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 측에서 집단 괴롭힘 논란을 제기하며 발목이 잡혔다. 이나은을 비롯한 에이프릴 멤버들은 이현주 측의 주장을 전면 반박하며 괴롭힌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으나, 여론은 차갑게 돌아섰다. 설상가상 이나은은 고영욱 논란, 학폭 의혹, 열애 의혹 등에 휘말리며 출연 중이었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에이프릴은 팀을 해체했고, 이나은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전향, 1월 방영되는 SBS 새 금토극 '재벌X형사' 출연을 확정했다.

이강인은 2005년 '날아라 슛돌이'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9월 세계적인 명문 클럽인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